• 인사말
  • 서비스규정
  • 택배 서비스 안내
  • 택배 서비스 안내
  • 자료실
  • 질문과답변

Home> 고객지원 > 질문과답변

제목 [기본] K12 헤드셋 드라이버 및 유틸 설치 오류 문의 (인식 실패) 등록일 2018.01.18 10:25
글쓴이 박성희 조회/추천 455/7
안녕하세요.

K12 헤드셋 전용 드라이버 및 프로그램 설치 시 오류에 관하여 문의 드립니다.

오류 메시지는 USB PNP SOUND DEVICE 인식 불가 입니다.

제품은 신품이며 바이브레이터, 마이크, 헤드셋,LED 전부 정상 작동합니다.

하지만 PC에서 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온보드 사운드카드 Bios 내에서 비활성화 하였으며 USB도 전부 정상작동 확인 하였습니다.

사무실 타 PC에서도 인식을 실패합니다.

해결 방법 확인하시어 답변 부탁 드립니다.

다른 유저들이 혹시 찾을지 모르니 이 글은 공개로 하겠습니다.
이현준 (2018.01.19 09:43)
안녕하세요. 박성희 고객님.

젬스트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사용하시는 제품의 인식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저희센터를 통해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라며 아래 링크(택배 서비스 안내)를 참고 하시어

제품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http://gemst.co.kr/?act=info.page&pcode=history
이전글 | k11 3.5 드라이버 설치 (1)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