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말
  • 서비스규정
  • 택배 서비스 안내
  • 택배 서비스 안내
  • 자료실
  • 질문과답변

Home> 고객지원 > 질문과답변

제목 [기본] 안녕하세요 K12 구매자입니다 등록일 2017.05.10 00:09
글쓴이 정동선 조회/추천 215/3

이번에 가격도 싸고 성능도 괜찬을꺼같아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솔찍히 소리는 잘나오고 좋은데 마이크가 완전 애바네요 노이즈및 잡음 엄청심하고

부스트끄면 소리가 엄청 작게들리고..... 어떻게 해결해야되나요?

이현준 (2017.05.10 10:33)
안녕하세요. 정동선 고객님.

젬스트 고객지원팀 이현준 입니다.

우선 제품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마이크 사용시 노이즈 및 감도가 작은 경우 마이크 유닛관련 하여 문제가 있을 수 있거나, 음성채팅 소프트웨어의 트래픽 증가에 의한 문제도 있을 수 있습니다.

1. 윈도우 바탕화면 오른쪽 아래 스피커 모양 아이콘 마우스 오른쪽 클릭 (녹음장치)

2. (USB Audio Divice) 더블클릭 -> 사용자 지정탭 (AGC 체크) <- 해당 사항을 체크시 감도는 올라가지만 주변소리도 같이 들어가며, 체크해제시 감도는 조금 줄어들지만 주변소음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현준 (2017.05.10 10:33)
3. 바탕화면 아이콘 (Xear Audio Center) 제어판 마이크 속성에서 (마이크로폰 최대/ Microphone Boost 비활성)

4. 위와 같이 설정후 윈도우 자체 테스트 (음성 녹음기)를 통해 녹음 진행을 하여 노이즈 및 감도가 낮은지에 대한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5. 만약 위와 같은 설정에도 녹음시에 동일 증상이 나타난다면 불편하시더라도 저희센터를 통해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규정 : http://www.gemst.co.kr/?act=info.page&pcode=greeting

택배 서비스 안내 : http://www.gemst.co.kr/?act=info.page&pcode=history

감사합니다.
이전글 | 헤드셋과 스피커 (1)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