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서비스 안내

저희 제품을 구매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고객여러분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택배 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서비스 문의 : 070-7777-1775
▶보내실 곳 : 서울 용산구 새창로 131-5 2층

▶인터넷 고객지원실 : www.gemst.co.kr


01. 택배 서비스 접수


가. 택배 서비스 진행 기간

- 왕복 운송 기간을 제외한 제품 도착 당일 또는 영업일기준 3일 처리를 기본으로 운영

- 처리기한이 초과할 경우, 고객님께 별도로 통보


나. 택배 서비스 규칙

- 택배 서비스는 당사 계약 택배사 '대한통운' 이용

- 무상 서비스 기간 안에 서비스 진행시, 편도요금은 당사에서 부담

- '대한통운' 외의 택배사 착불요금은 당사에서 운송료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 택배 서비스 진행시 요청사항

- 정확한 불량 증상, 연락처, 받으실 주소, 상황을 기재

- 무상 기간일 경우, 반드시 구입영수증사본을 동봉하여 주십시요.

  (간이계산서를 제외한 국세청 증빙이 가능한 계산서)

- 포장 불량으로 인한 운송 중 제품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며,

   유상처리 됨을 유의 바랍니다.


02. 택배 서비스 진행시 유의사항


- 초기불량(구입일로부터 15일이내) 제품은 왕복 택배비용을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반드시 당사 계약택배사 이용조건)

- 퀵 서비스등을 이용할 경우, 운임은 소비자가 전약 부담합니다.

  (당사는 일반택배를 기준으로 진행합니다)

- 무상 기간 안에 당사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여, 서비스 진행시 편도요금을

   당사에서 지불하여 드립니다.

- 택배 A/S 진행시, 주소, 연락처, 성함 등의 내용이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발송 지연 또는 발송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운송 중 제품 파손이 없도록 포장에 신경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 경동, 대신, 양양화물 등의 택배사는 주소지가 없는 경우가 많아, 분실의 우려가

   높아 사용을 자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입고 후 주소지불명 또는 연락두절인 경우, 3개월 보관 후 폐기 합니다.

- 최초 접수자 이외에는 제품 인계를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본 규정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유효하며, 외국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모든 운송비용은 소비자분이 부담합니다.